본문 바로가기

대학교재

전사적 관점의 마케팅-이수동

* 전사적 관점의 마케팅

이수동/박상준,김주영,이형재/학현사-571쪽-2009년9월15일

정가 : 31,000 원-판매가 : 1만 원

책상태-몇 장 젖었던 흔적외 양호함.

                                   

『전사적 관점의 마케팅』은 마케팅연구 및 활동의 기본적 사고이자 실행원리인

고객지향적 마인드와 시장중심적 경쟁논리를 독자들이 이해하게 하고 성공적인

마케팅집행을 가능하게 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의 개발에 도움을 주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3판에서는 마케팅 여건의 변화와 기본적인 마케팅 이론

과 원칙들의 접목과 재해석에 책의 초점이 맞추어져 있다.

'대학교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환경법 (제4판)  (0) 2018.02.21
MATLAB과 함께한 제어시스템 해석 및 설계  (0) 2018.02.20
인간관계와 의사소통   (0) 2018.02.20
물류와 SCM의 이해 (2판)  (0) 2018.02.20
FTA 무역실무  (0) 2018.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