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교재

이미지메이킹의 이론과 실제

* 이미지메이킹의 이론과 실제

김경호/높은오름-331쪽-2008년3월5일

정가 : 20,000 원-판매가 : 7,000 원

책상태-10여장 연필 밑줄있고, 밑부분 책이 젖었었던 자욱 있음.

이미지

이미지 메이킹의 총론적인 부분과 내적 이미지, 외적 이미지, 그리고 관계적인 이미지

등 네 가지 테마에 따른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과목별 배열순서는 과목별 기대심리

와 학습 성취도, 학습참여도 제고 및 단계별 성과 등을 고려하여 혼합형으로 배열하였

으나 학습자의 수준과 교육기간에 따라 재배치 또는 특정과목의 선별적 학습도 무방

하도록 과목별 독립성을 고려하였다.

목차

- Prologue
Ⅰ. 이미지의 이해 Ⅱ. 이미지 메이킹의 이해 Ⅲ. 열등감 Ⅳ. 첫인상 Ⅴ. 외모 경영
Ⅵ. 얼굴과 표정 Ⅶ. 이미지 메이크업 Ⅷ. 퍼스널 컬러 이미지 Ⅸ. 패션과 스타일
X. 이미지 커뮤니케이션 XI . 보이스 트레이닝 XII. 워킹 이미지XIII. 이미지 리더십
XIV. 호감의 법칙 XV. 바람직한 인간관계
- Epilogue - 참고문헌 - 부록

'대학교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년 심리학 (개정판)-정옥분  (0) 2018.02.24
개념을 이해하는 기초통계학  (0) 2018.02.23
무기화학 (제5판)  (0) 2018.02.23
경영분석 (4판)  (0) 2018.02.23
원가회계 (COST ACCOUNTING)  (0) 2018.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