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불교

우리가 이 세상에 살게 된 7가지 이유

* 우리가 이 세상에 살게 된 7가지 이유

다카하시 신지/해누리-366-20005월11일 재판

정가 : 원 <교보문고 절판>

책상태-양호함.

선주문 예약도서 입니다.

                   

해외명작산문 특선 일본편.

붓다의 생애와 득도과정을 묘사한 책 <붓다>를 출간했던 저자가

인간이 태어나고 살다 죽는 이유를 논리있게 풀어쓴 책.

차례

이 책을 읽기 전에 : 다카하시 신자는 누구인가

옮긴이 서문 : 내 영혼은 누구인가

하나 : 영혼은 몸에서 떠난다

나는 반드시 죽는다, 나는 매일 죽었다 깨어났다

너는 두 개의 눈동자를 가졌구나, 마음 속의 악마

둘 : 운명은 선택되었다

영혼의 빛, 전생의 잔영은 남아 있다, 내 누이의 전생 이야기

나의 수호 천사 모세, 사람의 영혼은 광자체다,

나는 붓다를 만났다, 내 운명은 전생에서 선택되었다

셋 : 수호 천사들이 곁에 산다

악령들이 노리고 있다, 여덟 마리의 공작새는 어디로 날아갔는가

꽃의 요정과 대화, 마음을 다스리는 지혜

예배나 예불이 신앙의 전부가 아니다, 스스로 구하는 자에게 주어진다

모자라지도 넘치지도 않는 법

넷 : 전생의 그림자를 지울 수 없다

사랑은 지상의 가장 밝은 빛이다, 사람은 수면중에 에너지를 공급받는다

나는 저세상에서 계획되었다

동경대학장 야나이하라의 전생은 베드로였다

다섯 : 내 영혼의 주인이 있다

육체는 임시로 깃든 영혼의 숙소이다, 건드리지 않는 귀신은 설치지 않는다

친구의 어깨에 붙은 악령, 인간은 거만해지면서 몰락한다

세균 하나도 우주에 영향을 끼친다, 내 마음은 우주로 통한다
여섯 : 마음 속에 우주가 있다

인간의 지혜는 본격 우주 시대를 열 것이다, 수면중에는 영혼이 육체를 떠난다
전생을 비디오로 볼 날이 온다

일곱 : 예수와 붓다가 우리를 사랑한다

기독교와 불교는 같은 영혼이다, 예수와 석가는 마음의 고향

내 마음의 문은 어떻게 열 수 있는가, 인간은 모두 영적 능력을 갖게 될 날이 온다

옮긴이 후기 : 사람은 60조 개의 유전자체로 이루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