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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재

외식산업 컨설팅과 마케팅 호텔 외식문화 (제2판)

* 외식산업 컨설팅과 마케팅 호텔 외식문화 (제2판)

전영직/기문사-401쪽-2012년2월20일

정가 : 20,000원-1만 원

책상태-형광펜 밑줄 삼십여장 있음.

                                

호텔·외식문화『외식산업 컨설팅과 마케팅』.

이 책은 총 18장으로 구성하여, 외식마케팅에 대한 종합적인 지식과 실무적인 내용을

함께 배울 수 있다.

목차

Part 01 외식산업 경영관리
제1장 외식산업의 이해 제2장 외식산업의 시대적 현황 제3장 외식 프랜차이즈
Part 02 외식컨설팅 실무관리
제4장 외식컨설팅 이해 제5장 외식성공창업실무

제6장 메뉴와 식자재관리 및 HACCP 제도

제7장 인적자원관리와 고객만족 서비스 제8장 케이터링 실무
Part 03 마케팅 경영전략
제9장 외식마케팅의 이해 제10장 외식마케팅 환경분석 제11장 외식시장 세분화
제12장 외식상품 포지셔닝 전략 제13장 외식상품(Product) 제14장 상품가격(Price)
제15장 외식유통(Place) 제16장 외식촉진(Promotion)

제17장 마케팅믹스의 변화된 7P's 제18장 브랜드 마케팅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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