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엄마를 화나게 하는 10가지 방법/말썽꾸러기 아기 곰/새 친구가 이사 왔어요

새책으로 50% 할인 판매합니다.
 
@ 엄마를 화나게 하는 10가지 방법
실비 드 마튀이시왹스- 어린이 작가정신
정가8000원->판매가4000원
                   
세상에 둘도 없는 말썽꾸러기 아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아낸 그림책.
온종일 비디오 게임 하기, 못된 말만 골라하기, 안 씻기,
불량식품 입에 달고 살기 등 엄마를 화나게 할 확실한
방법들을 들려주고 있다. 주인공 꼬마는 10가지 방법에
대해 각각 구체적인 조언도 빠뜨리지 않고 일러 주지만,
귀가 번쩍 뜨이는 결론을 남기는 것을 잊지 않는다.
만약 엄마를 화나게 하는 대신 기쁘게 해 주고 싶다면,
이 10가지 방법을 정반대로 해보라고 말이다.

@ 말썽꾸러기 아기 곰
마이클 캐치풀 저- 은하수미디어
정가 7000원->판매가3500원
       
갈색 곰 한 마리가 노란색 꿀벌 한 마리를 보았어요.
노란색 꿀벌 한 마리가 갈색 곰 한 마리를 보았어요.
갈색 곰 한 마리가 생각했어요. '벌이 있는 곳에는
분명히 꿀이 있을 텐데……. 살금살금 벌을 쫓아가야지.
'노란색 꿀벌 한 마리가 생각했어요. '곰이 있는 곳에는
항상 말썽이 있단 말이야……. 빨리 집으로 돌아가야지.
드디어 추격이 시작되었어요. 그리고 노란색 꿀벌이
예상했던 것보다 더 심각한 말썽이 벌어졌어요.
 
@ 새 친구가 이사 왔어요- 유태 동화-
레아 골드버그 저- 어린이중앙
정가 7500->판매가3750원<교보문고 품절>
                         
개미, 토끼, 돼지, 그리고 꽤꼬리가 방을 보러 왔다
그냥 돌아간 5층 집의 빈 방에 새롭게 이사온 비둘기
이야기를 통해 남의 단점보다는 장점을 보는 마음의
눈을 키워준다는 `방을 빌려드립니다` 외 교훈적
내용의 이야기 2편을 함께 엮은 유아그림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