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도서

앱 마케팅의 모든것

* 앱 마케팅의 모든것

: 안드로이드 앱 개발사 앱 마케터 스타트업을 위한 앱 마케팅 실무지침서

장기태/클라우드북스-240쪽-2014년4월23일

정가 : 16,000 원-판매가 : 8,000 원

책상태-몇 장 형광펜 밑줄 부분적으로 있음.

이미지

『앱마케팅의 모든 것』은 2009년 국내 모바일산업 태동기부터 모바일 앱 서비스, 모바일

광고 성과분석, 앱 마케팅 효율 분석 서비스 등을 통해 모바일 앱 마케팅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저자가 자신의 앱 마케팅 정보와 노하우를 공개한다. 앱 마케팅에 대한 설명, 정보, 사례

등을 알기 쉽게 전달한다. 특히 저자는 효율적인 앱 마케팅 이전에 앱의 우수성이 먼저 전제

되어야 한다고 강조하며, 앱 마케팅을 위해 준비해야 할 사랑, 주의해야 할 사랑, 관련 사례를

꼼꼼히 제시한다.

목차

1. 앱 만들었는데 이제 어떻게 하지? 2. 알고가는 앱 마케팅

3. 순위를 올리는 앱 마케팅 "보상형 마케팅"
4. 알짜 사용자 확보를 위한 앱 마케팅 "무보상형 마케팅" 5. 돈 안 들이는 앱 마케팅
6. 앱 마케팅 세상에 이런 일이? 7. 플랫폼 제휴를 이용한 앱 마케팅
8. 수익이 있어야 추가 마켓팅이 가능하다!
부록 1. 앱 성공을 위한 필수 7단계
1단계 : 잘 만들어라 2단계 : 잘 꾸며라 3단계 : 마케팅 전에 사용자 행태분석은 필수다
4단계 : 분석결과를 반영한 후에 마케팅을 준비하자

5단계 : 앱 마케팅은 전문회사와 논의하라 6단계 : 앱 마케팅의 핵심은 효율이다
7단계 : 마케팅의 결과 분석도 필수다
부록 2. 앱 사용자 분석 툴 소개
1. 애드브릭스 Adbrix 2. 구글 애널리틱스 Google Analytics 3. 파티트랙 PartyTrack
4. 플러리 Flur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