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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도서

실제로 쓰이는 게임 기획 이렇게 한다

* 실제로 쓰이는 게임 기획 이렇게 한다

톰 메이그스/제우미디어-348쪽-2004년4월9일

정가 : 19,800 원 <교보문고 절판>

책상태- ~ 약간 휘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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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니, 블리자드, 디즈니, 루카스아츠, 액티비전, 3DO의 최신 기술과 팁을 수록한 기획서.

박진감 넘치는 배경과 스릴 있는 캐릭터 행동양식의 개발 방법, 실무에서 사용되는 실전

스크립트, MMOG 장르의 기획과 개발 과정을 소개하고 있으며, 무료 소프트웨어를 이용

하여 실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예제를 수록했다.

목차

1. 사전시각화 2. 레벨 계획과 제작 3. 조명, 텍스처, 파티클, 특수효과, 사운드 효과
4. 캐릭터, 개체, 아이템, 카메라 5. 장르별 게임 디자인 6. 액션 및 이벤트 스크립트
7. 품질 보증(QA)과 플레이테스트 피드백 8. MMOG 디자인 고려 사항들

9. 핸드폰 및 무선 게임 10. 게임 개발 입문 11. 게임 개발 직업 선택
부록 A. 참고 자료 부록 B. 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