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교재

소매경영

* 소매경영

MICHAEL LEVY , BARTON A. WEITZ/한올출판사-600쪽-2004년2월25일

정가 : 3만 원-판매가 : 1만 원

책상태-모서리 약간의 때있음.

이미지

이책의 원서 : Retailing management/Levy, Michael

『소매경영』은 IBM이나 Proctor& Gamble과 같은 소매기업들이 상품을 판매할 때와 서비스를

제공할 때 직면하는 역동적, 도전적, 보상적 기회를 포착한다. 소매 산업이 직면한 전략적 이슈

들에 초점을 맞추었으며, 최신 정보를 독자에게 읽기 쉽게 제공한다.

목차

1부 소매세계 1. 소매 세계로의 안내 2. 소매업태 3. 복합채널 소매업 4. 고객 구매 행동
2부 소매전략 5. 소매 시장 전략 6. 재무전략 7. 점포입지 8. 입지선정

9. 조직구조와 인적자원관리 10. 정보시스템과 공급체인관리 11. 고객 관계 관리
3부 상품관리
12. 상품구색관리 13. 상품계획시스템 14. 상품매입 15. 소매가격결정 16. 소매 커뮤니케이션 믹스
4부 점포관리 17. 점포관리 18. 점포배치, 설계, 비주얼 머천다이징 19. 고객 서비스

 

'대학교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리영양학 (2판)-김숙희  (0) 2018.05.30
경영전략 (7판)   (0) 2018.05.30
정책학-류지성  (0) 2018.05.28
인사관리 : 기본과 실제 (개정판)  (0) 2018.05.27
IFRS 회계원리 (2판)  (0) 2018.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