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경영학 관련서

서드스크린 : 비즈니스 패러다임을 바꾸는 모바일 혁명

* 서드스크린 : 비즈니스 패러다임을 바꾸는 모바일 혁명

척 마틴/비즈니스북스-392쪽-2011년10월4일

정가 : 16,500 원 <교보문고 절판>

책상태-약간 젖었던 자욱이 있고 약간 울음.

이미지

세상을 뒤흔드는 모바일 혁명에 올라타라!

『서드 스크린』은 TV와 인터넷에 이은 세 번째 혁명 '모바일 혁명'의 기술적,
비즈니스적 측면을 면밀하게 분석하고, 이러한 변화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앱제작과 모바일 웹서비스는 물론 새로운 모델들을 소개하고, 고객을 유인하는
위치 드라이버, 매장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도록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위치
마그넷 등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자세히 다룬다. 더불어 비즈니스 모델 개발과 실행
과정에서의 시행착오와 해결법, 개발팀 운용 노하우 등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뿐
아니라 미래 소비자를 잡기 위한 새로운 전략도 함께 제시한다.
목차
서문 : 모바일화한 세상에서 살아남는 비즈니스 모델은 무엇인가
INTRODUCTION : 모바일이 게임을 바꾸고 있다 
CHAPTER 01: 모바일화한 세상의 신인류, 탈구속적 소비자  
CHAPTER 02: 세상은 스마트폰이 지배한다 
CHAPTER 03: ‘리얼 타임’에서 ‘올 더 타임’으로 
CHAPTER 04: 모바일화한 세상에서의 고객 참여 
CHAPTER 05: 모바일 미디어에 맞춘 새로운 콘텐츠 
CHAPTER 06: 위치로 의도를 예측하는 위치 기반 마케팅 
CHAPTER 07: ‘발견’, 검색의 비약적 발전 
CHAPTER 08: ‘소셜’이 모바일화하고 있다  
CHAPTER 09: 모바일의 푸시-풀
CHAPTER 10: 모바일 마케팅의 새로운 법칙, 외부에서 내부로 
감사의 말, 주석, 찾아보기, 저자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