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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도서

사용자 경험 스케치 : 창의적 디자인을 고민하는 모든 디자이너의 방법론

* 사용자 경험 스케치 : 창의적 디자인을 고민하는 모든 디자이너의 방법론

빌 벅스턴/인사이트-540쪽-201년12월17일

정가 : 32,000 원-판매가 : 16,000 원

책상태-양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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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경험 전문가 빌 벅스턴의 『사용자 경험 스케치』.

제품/웹 디자이너들이 디자인 아이디어를 스케치하는 기법을 설명하고 있다. 저자의

논리와 경험을 기반으로, 다양한 스케칭의 원리와 표현 방법을 중심으로, 사용자 경험이

무엇이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의 진수를 보여준다. 훌륭한 제품을 디자인하는 바른 방식을

제시하고 있다.

목차

1부 꿈을 쫓는 디자인
야생에서의 디자인, 케이스 스터디 : 애플의 성공과 디자인, 신제품의 법칙현실의 현실,

디자인의 역할, 프로세스 스케치, 혁신의 바퀴, 의문의 디자인, 스케치의 해부학,

확실히 안다는 것과 깨달음은 차원이 다른 문제다, 렌더링이라는 넓은 바다,

경험 디자인 vs. 인터페이스 디자인, 인터랙션 스케치, 스케치는 프로토타입이 아니다
사용자는 어디로 갔는가?, 이 디자인이 나쁘다는 겁니까?
스케치를 꼭꼭 숨겨 둬서 아무도 볼 수 없다면 무슨 의미가 있을까?, 공유의 미학
스케치 노트: 스케치 위에 스케치하기, 디자인 사고와 생태학, 그 다음으로 나쁜 일
흐르는 강물처럼
2부 별난 디자인, 미친 방법론
생각에서 실천으로, 오즈의 마법사, 카멜레온 : 마법에서 눈속임까지

르 브리콜라주: 조각 맞추기, 폭풍우 치는 밤에…, 시각적 스토리텔링, 초간단 애니메이션
팬터마임, 스케치-어-무브, 인터랙션 확장하기: 실제와 환상, 이중 초점 디스플레이
가상 비디오, 종이와의 인터랙션, 지금 저한테 말씀하시는 겁니까?
3부 마무리 요점 정리 아직 남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