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경영

미래 마케팅

* 미래 마케팅

김정구/교보문고-376쪽-2005년2월28일

정가 : 15,000 원-판매가 : 7,000 원

책상태-모서리 윗부분 젖었던 자욱 외 양호함.

                          

ISBN 8970856544

이들은 어떻게 작은 시작을 세계 일류로 만들어 내었는가?
이들이 세계 일류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어떤 경쟁단계에 직면하였으며,

각 단계별로 어떤 전략을 펼쳤는가?
이책은 세계 일류 기업들, 예컨대 마이크로소프트,디즈니,페덱스,월마트,소니,

아마존,나이키,스타벅스 등은 물론, 삼성전자, SK텔레콤 등의 사례를 들어,

어떻게 작은 시작을 위대한 기업, 위대한 브랜드로 만드는지에 대한 전략을

'5막 경쟁 드라마'로 명쾌하게 설명한다.

목차

Part 1 서론
제1장 위대한 비즈니스 및 위대한 브랜드, 이들은 도대체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제2장 위대한 비즈니스 및 위대한 브랜드로 가는 길 - 미래 마케팅 모델
Part 2 본론 - 5막 경쟁 드라마
제3장 예견 경쟁 제4장 New Power 준비 경쟁 제5장 초기시장 장악 경쟁
제6장 주류시장 장악 경쟁 제7장 정상 리더십 경쟁
Part 3 결론
제8장 미래 마케팅의 실천과 적용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