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교재

문화콘텐츠 산업론 (2016)(전면개정판)

* 문화콘텐츠 산업론 (2016)(전면개정판)

윤홍근, 장규수/커뮤니케이션북스-396쪽-2016년3월11일

정가 : 28,000 원-판매가 : 1만 원

책상태-1/3정도 연필, 형광펜 밑줄있음.

주문 도서로 판매되어 책이 없습니다.

                                       

『문화콘텐츠 산업론』. 이 책은 문화산업의 내ㆍ외부 환경과 소비자 행동을 분석해

문화 상품의 성공 요인을 살펴본다.

방송, 영화, 음악, 게임, 애니메이션, 공연 등 주요 문화산업의 동향과 전망, 과제가

체계적으로 정리되어 있다. 이 책을 통해 문화산업을 공부하는 학생은 경영학적 개념

세울 수 있고, 연구자와 실무자는 문화산업의 지형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목차

개정2판 머리말, 개정1판 머리말, 머리말
1 문화산업의 개념과 중요성 2 문화콘텐츠산업의 환경 분석 3 문화상품과 소비자 행동

4 영화산업 5 방송산업 6 음악산업 7 공연산업 8 만화 애니메이션 산업 9 게임산업

10 한류와 문화콘텐츠산업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