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경영

마케팅 전쟁 (2판)

* 마케팅 전쟁 (2판)

앨 리스, 잭 트라우트/비즈니스북스-317쪽-2008년6월12일

정가 : 15,000 원-판매가 : 6,000 원

책상태-양장본으로, 윗면에 전 소유자명 있음.

              

목차

이 책의 독자들에게-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는 전쟁
프롤로그-“당신은 어떤 전쟁을 하고 있는가?"
서 론-마케팅은 전쟁이다
제1장 전쟁에서 배우는 마케팅 기법 제2장 정글의 법칙 : 힘의 원리
제3장 방어의 우월성 제4장 새로운 경쟁의 시대 제5장 싸움터의 특성
제6장 마케팅 전략의 네 가지 유형 제7장 방어적 마케팅의 원리
제8장 공격적 마케팅의 원리 제9장 측면공격 마케팅의 원리
제10장 게릴라 마케팅의 원리 제11장 콜라 전쟁 제12장 맥주 전쟁
제13장 햄버거 전쟁 제14장 컴퓨터 전쟁

제15장 성공을 부르는 전략과 전술

제16장 유능한 마케팅 전략가의 6가지 자질
에필로그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