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교재

마케팅-박종오

* 마케팅 (MARKETIN

박종오,권오영,편해수/북넷-648쪽-2014년2월15일

정가 : 33,000 원-판매가 : 16,000 원

책상태-20여장 밑줄 및 노트 부분적으로 있음.

                                       

『마케팅』은 마케팅이 입문하려는 다양한 분야의 학생이나 직장인들에게 마케팅지식을

체계적으로 전달하는 책이다. 마케팅의 원리를 실제 현실에 적용할 수 있도록 마케팅전략

수립 구성요소 간의 논리적 체계를 설명한다. 독자의 이해를 돕고 흥미를 끌 수 있는 다양

한 광고사진, 그림, 표 등 시각적 자료를 배치하여 입체적인 이해를 도모한다.

목차

제1장 마케팅패러다임의 변화 제2장 전략적 마케팅계획 제3장 마케팅환경과 마케팅윤리

제4장 소비자행동 제5장 마케팅정보시스템가 마케팅조사

제6장 시장세분화, 표적시장의 선택, 포지셔닝 제7장 제품관리 제8장 브랜드관리
제9장 가격관리 제10장 유통경로의 개발과 관리 제11장 유통기관과 유통경로의 혁신
제12장 마케팅커뮤니케이션 관리 제13장 마케팅커뮤니케이션 관리Ⅱ
제14장 소셜 미디어 마케팅 부록 색인 01 영문색인 02 국문색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