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처세론

나는 나무처럼 살고 싶다

* 나는 나무처럼 살고 싶다

나무 의사 우종영이 나무에게서 배운 인생의 소금 같은 지혜들

우종영/걷는나무-312쪽-2009년7월24일

정가 : 12,800 원-판매가 : 5,000 원

책상태-겉지는 없지만, 양장본으로, 양호함.

                           

우종영이 나무들이 담고 있는 탄생배경과 나무를 키우면서 얻은

지혜와깨달음, 나무처럼 살고 싶은 마음 등을 솔직하게 그리고

있다. 또 중간 중간 생생한 원색의 나무사진을 삽입했다.

목차

머리말 추천사 개정판을 펴내며
1장 그곳에 나무가 살고 있었네 2장 나무가 내게 가르쳐 준 것들
3장 나는 나무처럼 살고 싶다
부록-나무랑 친구 하지 않으실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