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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홍보 CI 현대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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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업 홍보 CI 현대 광고

   저자    역자   출판사        출판일    
현대경영연구소 편    승산서관 2006년 03월 03일
       정가   판매가  
  340   18500    

 

책상태-매우 좋음.

광고 기획-제작의 원점은 ...어떤 광고가 과연 효과적인가. 그 방법.

양식 실제는 어떤가. 광고라는 가장 창조적인 활동에 가장 전통적이고

미래적인 접근, 신마케팅시대의 광고 플래너 북. 격변하는 시대환경 속

에서 기업은 홍보를 어떻게 생각하고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가.

실제 상황과 함께 전략으로서의 홍보활동을 파악하고 실천하는 책.

목록

제1부 기업홍보
1 기업홍보란 무엇인가
(1) 홍보의 본질 (2) 홍보의 역사 (3) 기업홍보와 행정홍보
(4) 홍보와 광고는 어떻게 다른가 (5) 기업홍보의 목적
(6) 기업홍보의 정의 (7) 홍보의 4대원칙 (8) 홍보 관련 외래어
2 홍보체제와 홍보계획
(1) 홍보부문의 설치와 편성 (2) 홍보부문의 지위와 명칭
3 홍보전략과 실시계획
(1) 기업이념의 명확화 (2) 홍보전략 책정의 프로세스
(3) 홍보전략 책정의 모델 (4) 홍보실시계획의 입안. 작성
4 홍보실무
(1) 홍보부문의 기본기능과 업무 (2) 퍼블리시티
(3) 미디어 대응의 기본 (4) 뉴스 릴리스
(5) 취재대응과 기자회견 (6) 재무홍보(인베스터 릴레이션즈)
(7) 리크루팅 홍보 (8) 위기관리와 긴급시 홍보
(9) 사내홍보-인하우스 커뮤니케이션 (10) 소비자 불만 대응
(11) 해외홍보 (12) 사회공헌과 문화예술 지원
(13) 홍보조사와 측정 (14) 홍보 매뉴얼 (15) 홍보 매뉴얼
(16) 홍보예산 (17) 대행사에 의한 홍보 (18) 홍보와 광고의 연접
제2부 CI(Corporate Identity)
1 CI란 무엇인가  2 CI도입의 각 단계
3 CI디자인         4 로고타이프와 마크심벌 예
제3부 현대광고
1 광고의 정의와 분류 2 광고부문의 조직과 직능
3 광고매체                4 광고계획의 구조와 과정
5 광고표현                6 미래광고
7 부록(카페.레이아웃. POP 예)

 

 

2.  

   저자    역자   출판사        출판일    
     
       정가   판매가  
     

 

3.

   저자    역자   출판사        출판일    
       
       정가   판매가  
       

 

4. 

   저자    역자   출판사        출판일    
       
       정가   판매가  
       

 

5.

   저자    역자   출판사        출판일    
       
       정가   판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