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술, 예술 관련서

광고 꿈틀 <2권> 생활속의 모든 것이 빅 아이디어

* 광고 꿈틀 <2권> 생활속의 모든 것이 빅 아이디어

이원구/디자인하우스-302쪽-2000년8월10일

정가 :  23,000 원    <교보문고 절판>

책상태-양호함.

선주문 도서로 판매되어 책이 없습니다.

                         

종근당, 서울약품을 거쳐 대웅제약 홍보부장을 지내면서

광고 현장을 몸으로 익혔고, 여러 대학에서 광고디자이론

을 강의한 이원구 교수의 광고 발상론.

아이디어를 얻기 위한 과정부터 광고전략의 본질, 구체화를

위한 과정, 상품의 본질을 잘 파악해 성공한 광고의 사례,

다양한 전략으로 성공한 광고까지를 주제별로 정리해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