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 꿈틀 <2권> 생활속의 모든 것이 빅 아이디어
이원구/디자인하우스-302쪽-2000년8월10일
정가 : 23,000 원 <교보문고 절판>
책상태-양호함.
선주문 도서로 판매되어 책이 없습니다.
종근당, 서울약품을 거쳐 대웅제약 홍보부장을 지내면서
광고 현장을 몸으로 익혔고, 여러 대학에서 광고디자이론
을 강의한 이원구 교수의 광고 발상론.
아이디어를 얻기 위한 과정부터 광고전략의 본질, 구체화를
위한 과정, 상품의 본질을 잘 파악해 성공한 광고의 사례,
다양한 전략으로 성공한 광고까지를 주제별로 정리해 소개.
'미술, 예술 관련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계 일러스트레이션의 예술-한국미술연감사 편 (0) | 2008.10.22 |
---|---|
세상에서 가장 쉬운 광고책-박기철 (0) | 2008.09.18 |
POSE IDEA BOOK 1 (포즈 아이디어 북 기본편) (0) | 2008.06.06 |
세계 일러스트레이션의 예술-미술연감사 (0) | 2008.03.23 |
신재효의 판소리 여섯바탕집 (기와집문고 5)-신재효 (0) | 2008.03.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