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 꿈틀 1-이원구
이원구/디자인하우스-284쪽-2000년12월20일
정가 : 23,000 원 <교보문고 절판>
책상태-양호함.
주문 도서로 판매되어 책이 없습니다.
종근당, 서울약품을 거쳐 대웅제약 홍보부장을 지내면서 광고 현장을
몸으로 익혔고, 여러 대학에서 광고디자이론을 강의한 이원구 교수의
광고 발상론.
목차
1. BIG IDEA 2. 깔때기를 만들자 3. 마술같은 놀라움은 상품 속에 있다
4. 상품만으로 힘들다면 지원군을 부르자
'미술, 예술 관련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석장리 선사유적-손보기 (0) | 2013.02.21 |
---|---|
고구려 고분벽화 (高句麗 古墳壁畵 )-조선화보사 (0) | 2013.02.21 |
한국음악통사-송방송 (0) | 2012.04.14 |
인체해부와 묘사법-루이즈 고던 (0) | 2012.04.04 |
광고 꿈틀 1, 2, 3 <전3권> (0) | 2012.04.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