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론
장대련·한민희/학현사-508쪽-2004년8월20일
정가 : 28,000 원-판매가 : 1만 원
책상태-약간의 손때 외 양호함.
인터넷 광고가 가장 급속도로 바뀌고 있다는 점에 착안하여 인터넷 광고
의 내용을 완전히 개정하였으며, 가장 최신 인터렉티브 광고 방법들을
체계적으로 점검하였다.
목차
첫째마당 광고의 이해 둘째마당 환경 분석 셋째마당 광고목표의 실현
넷째마당 특수 광고 다섯째 마당 광고의 수행과 통제
용어색인, 인명·브랜드 색인, 영문 색인
'대학교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통계적 품질관리 (제3판) (0) | 2015.09.14 |
---|---|
소비자 행동론 (제3판)-임종원 외 3인 (0) | 2014.08.04 |
시장지향적 마케팅 관리 [전정판] (0) | 2014.08.04 |
재무관리 (1판)-박정식 외 (0) | 2014.08.04 |
여행업경영개론 (제2판)-이선희 (0) | 2014.03.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