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교재

관광경영전략

* 관광경영전략

JOHN TRIBE/한올출판사-219쪽-2009년2월25

정가 : 12,000 원-판매가 : 6,000 원

책상태-20여쪽 형광펜 밑줄 부분적으로 있음.

이미지

아`태평양지역, 라틴아메리카, 중앙 및 동유럽의 새로운 관광시장을 포함함으로써 국제적인

안목을 가지고 전략을 이해하도록 하였다. 그리고 본 저서에서 소개하고 있는 관광경영전략

모델들은 이익을 추구하는 관광기업뿐만아니라, 국가나 지방 관광청, 각종 호텔 및 관광협회,

시민운동단체와 같은 비영리단체들에게도 매우 유용하다.

목차

PART 1 서론 제1장 관광경영전략의 개요 제2장 관광기업의 사명과 목표
PART 2 전략적 분석 제3장 관광기업의 외부환경 분석: PEST분석

제4장 관광산업 및 기업내부환경 분석: 경쟁`자원`SWOT분석
PART 3 전략적 선택 제5장 전략대안의 설정 제6장 전략대안의 평가
PART 4 전략실해 및 평가 제7장 전략실행계획 제8장 변화경영과 전략의 통제 및 평가
참고문헌,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