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도서

건축 현장에서 배우는 3DS MAX 7.X (CD-1장포함)

* 건축 현장에서 배우는 3DS MAX 7.X (CD-1장포함)

에이허브/영진닷컴-856쪽-2005년10월13일

정가 : 38,000 원   <교보문고 품절>

책상태-양호하고, 미사용 CD-1장 있음.

이미지

3ds max는 3D 모델링 및 렌더링에 가장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프로그램으로

이 중 3ds max를 이용한 건축 및 인테리어 제작을 밀도있게 다루고 있다.

실무과정의 처음과 끝을 그대로 가지고 따라하기 방식으로 구성하였으며 기획

단계에서부터 마지막 결과물까지를 초보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다.
부록 CD : 본문 예제 파일 수록

목차

Part 1 프로에게 배우는 3ds max 7 & 건축 그래픽 현장 실무
Chapter 1 3ds max 7의 이해와 활용 Chapter 2 3ds max 7의 새로운 기능··021
Chapter 3 3ds max 7의 시스템 설치 사양과 설치하기
Part 2 3ds max 7 기본기 익히기
Chapter 1 3ds max 7 첫 인상 살피기 Chapter 2 3ds max 7 제대로 시작하고 멋있게 끝내기

Chapter 3 기본 오브젝트 만들기 Chapter 4 오브젝트 가지고 놀기
Chapter 5 뷰 환경 내 맘대로 조절하기 Chapter 6 건축 모델링에서 자주 사용하는 명령들
Part 3 타워펠리스Ⅱ 46평형 단위 세대 3D 모델링과 애니메이션
Chapter 1 도면의 정리 / AutoCAD Chapter 2 도면의 Import와 작업환경 설정
Chapter 3 3ds max에서의 Modeling Chapter 4 카메라 설치와 수정하기
Chapter 5 Lightscape 3.2를 고려한 조명적용 Chapter 6 Lightscape 3.2를 고려한 재질적용
Chapter 7 Lightscape 3.2로 Export 하기 위한 준비작업 Chapter 8 Lightscape 3.2에서의 작업
Chapter 9 피드백(Feedback) - 수정 사항 수정하기 Chapter 10 애니메이션 적용하기(Animation)
Part 4 신구대학 중회의실 프레젠테이션
Chapter 1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작업준비 Chapter 2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도면의 정리 / AutoCAD
Chapter 3 도면의 Import와 작업환경 설정 Chapter 4 3ds max에서의 Modeling
Chapter 5 카메라의 설치와 수정하기 Chapter 6 Lightscape 3.2를 고려한 조명적용
Chapter 7 Lightscape 3.2를 고려한 재질적용

Chapter 8 Lightscape 3.2로 Export 하기 위한 준비작업 Chapter 9 Lightscape 3.2에서의 작업
Chapter 10 Retouching / Photoshop CS
Part 5 부천시 천일아파트 모델링과 VRay 렌더링
Chapter 1 모델링을 위한 준비작업 Chapter 2 3ds max에서의 Modeling
Chapter 3 모델링에 재질 적용하기 Chapter 4 단지 모델링 및 기타 조경의 모델링
Chapter 5 카메라의 설치와 수정하기 Chapter 6 VRay를 고려한 조명의 적용
Chapter 7 VRay 렌더링의 적용
Part 6 철골 트러스 교각 모델링과 VRay 렌더링
Chapter 1 모델링을 위한 도면의 Import Chapter 2 철골 트러스 교각 Modeling
Chapter 3 지형 모델링 Chapter 4 재질 적용 Chapter 5 카메라 설치와 수정하기
Chapter 6 VRay를 고려한 조명의 적용 Chapter 7 VRay 렌더링 적용
Part 7 VRay Manual Dictionary
Chapter 1 VRay 주요기능 Chapter 2 VRay Interface Chapter 3 VRay Manual